지구별 어른
NEXUS PRESS, Ltd.
1.3 17.2mb

이번에 지식의 숲에서 출간한 '지구별 어른, 어린왕자를 만나다'라는 책의 무료어플 입니다.


간단한 책 소개와 관련링크
그리고 책에 쓰였던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책 소개

인생의 친구이자 멘토가 된 어린왕자가 지친 당신에게 위로와 격려를 건네다.

《어린왕자》의 전체 이야기를 27장으로 나누어서 각 장마다 작가 정희재의 짧은 에세이를 덧붙였다. 그녀의 담백한 이야기 속에서 어린왕자의 여행은 지금을 살아가를 사람들의 인생과 맞닿아 새로운 공감을 이끌어낸다. 여행을 좋아하고 동화적 순수성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작가 정희재로 인해 어린왕자는 다시금 현대인의 삶 속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다시 만난 어린왕자는 특별히 우리에게 “무엇을 해라!” 하고 말하지 않는다. 그저 그의 여행과 깨달음을 통해 스스로 치유될 수 있도록 만든다. 어린왕자의 고민까지도 공감을 이끌어 내어 위로와 격려라는 따뜻한 포옹으로 바뀐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왕자》는 지금의 ‘지구별 어른’들에게 꼭 필요한 동화이다. 단순히 《어린왕자》를 다시 읽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 시대를 살아가는 ‘지구별 어른’들이 현재 보고,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그리고 곧 깨닫게 될 것이다. 어린왕자의 여행이 곧 ‘나’ 자신을 회복해 가는 여정임을 말이다. 누구나 공감하는 이야기 속에서 나를 치유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 지은이 소개 ㅣ 정희재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문학을 공부하였고, 졸업 후 책과 잡지를 만들며 다양한 매체에 기고를 해 왔다. 인도와 티베트를 비롯해 여러 나라를 여행한 뒤 온전히글 쓰는 삶으로 들어서서 어른과 아이들을 위한 책을 두루 펴내고 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도시에서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나는 그곳에서 사랑을 배웠다》, 《당신의 행운을 빕니다》, 《세계를 사로잡은 지혜의 나라 티베트 이야기》,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사람, 이태석》이 있고, 그림책 《칫솔맨, 도와줘요!》, 《과자마녀를 조심해!》에 글을 썼다.

* 추천의글

지금의 자리에 서고 보니 젊음은 무릎이 깨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특권이라고 생각됩니다.
고통 속에서 태어난 진주처럼 누구나 절망과 슬픔을 이겨내야 비로소 희망과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어린왕자는 그런 젊은이들에게 순수함으로 위로와 격려를 전하며 새롭게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줍니다.
비록 지금의 현실이 너무 힘들더라도 ‘젊음’이라는 특권을 가지고 항상 도전하는 인생을 살길 응원합니다.

-이어령(전 문화부 장관)-


※ 이 앱이 제공하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지식의숲에 있습니다.

Content rating: Rated 4+

Requires OS: 5.0

Supported Devices:
- iPad
- iPhone
- iPod Touch

...more ...less